소식

Press

의료기기 전문 임상시험 수탁기관 헬프트라이알, ‘GMES 2025’ 참가 임상시험 상담 서비스 제공

작성자 (주)헬프트라이알 날짜 2025-07-29 13:23:01 조회수 32

 

의료기기 전문 임상시험 수탁기관인 헬프트라이알(대표 정영호)은 2025년 9월 18일부터 19일까지 원주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상설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강원의료기기전시회(GMES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GMES는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다양한 기업들이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관련 기술을 공유하는 중요한 전시회로, 국내외 의료기기 관련 기업 및 전문가들이 모이는 중요한 행사이다. 의료기기 전시회를 비롯해 수출상담회, 교류회,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원주는 의료기기 산업 클러스터로 지정된 지역으로, 관련 의료기기 연구개발 및 제조업체들이 밀집한 중요한 산업의 중심지다. 강원도의 의료기기 산업 인프라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성장하고 있다. 헬프트라이알은 이러한 중추적인 지역에서 의료기기 기업들과의 협력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에 헬프트라이알은 GMES 2025에 참가해 지역 기업들이 임상시험의 핵심 절차, 법적 요건, 규제 준수, 위험 관리 전략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무에 적합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시회 기간동안 헬프트라이알은 2층 B206번 부스에서 전문 CRO 컨설턴트가 상주하며, 의료기기 임상시험 관련 무료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영호 대표는 “원주를 비롯한 강원도는 의료기기 산업의 중요한 지역임에도 임상시험과 관련된 상담이나 설명을 들을 기회가 부족하다. 헬프트라이알은 이런 점을 해소하고자 GMES 2025 전시회에 참여하여 많은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임상시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https://www.bio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98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