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시험정보

업계 뉴스

국내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개봉박두

작성자 (주)헬프트라이알 날짜 2025-03-17 19:27:21 조회수 30

국내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인 제 4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키메스, KIMES 2025)가 오는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나흘간의 일정에 막을 올린다.

명성에 걸맞게 코엑스 전시장 1, 3층 전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키메스에는 국내 1450개 기업이 참여한다는 점에서 글로벌 의료산업의 미래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키메스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코엑스 전시장 A, B, C, D, E홀 전관과 그랜드볼룸, The Platz, 로비 등 총 4만 3500㎡의 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기업과 물품도 역대급이다. 일단 참여가 예정된 기업만 1450곳에 달하며 이들이 소개하는 의료기기도 3만 7천여개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1450곳의 기업이 참여하는 만큼 이번 키메스는 구역별로 관련 기업을 모아 참관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일단 1층 A홀과 로비에서는 의료정보시스템관이 마련된다. 메인 부스는 비트컴퓨터와 인바디, 클래시스가 자리했으며 셀바스 헬스케어와 리메드 등 첨단 기업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3층 C홀에는 검사 및 진단기기, 의료정보 기업들이 자리한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 자리에는 DK메디칼솔루션이 초대형 부스를 마련했고 유비케어와 이지스헬스케어 등 EMR 기업들이 대형 부스를 차렸다.

또한 GE헬스케어와 더불어 삼성전자, LG전자 등 글로벌 기업들이 C홀에 자리하며 제노레이, 메디아나 등도 이 곳에 부스를 차렸다.

3층 C홀과 연결된 D홀에는 이미징 및 병원설비관이 마련된다. 이곳에는 사이넥스와 디알텍이 마주보고 대형 부스를 차렸고 디알젬과 SG헬스케어 등도 이 곳에서 홍보를 진행한다.

아울러 E홀에는 올해 처음으로 마련된 Beauty&Derma 특별관이 열리며 2층 The Platz에서는 글로벌 의료기기 수출 상담회가 진행된다.

 

https://www.medicaltimes.com/Main/News/NewsView.html?ID=1162772&ref=naverpc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